경기도교육청 시민교육실천가 아카데미 멘토 활동

2021년 경기도교육청의 시민교육 실천가 아카데미에 문화공동체 히응 대표자가 멘토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사회정의>분야를 자율연구하는 교사와 교육공무원 4개 팀이 열심히 주제설정을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 학교 현장에서의 문제점을 스스로 인지하고 연구하며 더 나은 교육을 만들기 위해 애쓰는 교사들의 노력이 무척 감동적입니다.

사회와 학교가 공정과 평등을 보장하지 못한다는 것에 대한 동의가 있었습니다. 안타까운 세상이지만 그래도 이것이 “옳지 않다”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아직 우리가 망하긴 좀 아깝다는 이야기로 들립니다. 올 12월에 마무리될 연수에서 참여 교사들이 조금이나마 행복한 교육을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